정부 “노근리 유사사건 8건 담길 것” 진실화해위 보고서 미에 사전 통보경향신문 - 7시간 전 김향미 기자 지난해 말 5년간의 활동을 종료한 '진실·화해를 위한 과거사 정리위원회(진실화해위)'의 최종보고서에 담길 조사내용을 외교통상부가 공개 전에 주한 미국 ... |
위 이유 때문에 이영조가 진실위 영문백서 배포 금지를 지시 한 것 같습니다. 이영조는 미국 스파이 같습니다.
이영조에 대해 저와 번역자/감수자 등이 제기한 명예훼손 소송 진생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. 아직 1심 진행 중 입니다.
1. 첫 재판에서 이영조측 변호사는 '영문책자 배포금지 이유가 영어가 엉맘이라는 것은 피고(이영조)는 전혀 모르는 사항이고 순전히 실무자들이 한 것이다"
제가 관련 증거를 제시하자 "주간동아 보도는 오보이다"
2. 두번째 세번째 재판에서는 저와 번역자/감수자 가 돈을 들여서 '영어가 엉망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라" 고 합니다.
* 영어가 무엇이 엉망인지 스스로 한자도 집어내지 못하는 하버드 출신(?) 이영조와 소송하자니 참 어이 없는 일이 많습니다.
하여간 즐거운 추석 보내십시오.
내가 이영조 진실위 위원장을 고소한 이유 - 오마이뉴스
www.ohmynews.com/NWS_Web/.../at_pg.aspx?... - 저장된 페이지
공개적으로 +1했습니다. 실행취소
2010년 5월 10일 – 그런데 지난해 12월 진실위 위원장에 취임하자마자 이영조 신임 위원장은 "영문 책자 번역이 대부분 엉망"이라며 배포금지를 지시했다. 진실위는 ...
[NATE]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