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나는 왜 영국 시민권자가 되었나?[기고] 한국 정부는 왜 군필한 남성의 복수 국적조차 허락하지 않나?수 있습니다." 결국 한국 정부는 여생을 내가 한국에서 살지 않으면 한국 남성은 65세가 넘..

와단 2021. 8. 9. 12:24

나는  영국 시민권자가 되었나?

[기고] 한국 정부는 왜 군필한 남성의 복수 국적조차 허락하지 않나?

수 있습니다." 결국 한국 정부는 여생을 내가 한국에서 살지 않으면 한국 남성은 65세가 넘어도 복수국적을 영원히 받을 수 없다고...국적을 남녀에 상관없이 다 인정한다. 그래도 때때로 나는